💡

CX 매니저(Customer eXperience)

생성일
6/21/2022, 2:57:16 AM
태그
경력
3년차 이상
주요업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문의 해결
서비스 개선을 위한 고객 문의 분석 및 문제 해결
상품 검수 및 에디팅
자격요건
최소 3년 이상의 고객 상담 업무 경력이 있는 분
내/외부 고객과의 원활환 소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진 분
돌다리도 두드려보는 꼼꼼한 능력이 있는 분
일정관리 능력이 뛰어난 분
업무 간의 연결고리를 이해하고 이를 응용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분
모든 일에 있어서 "왜" 하는지 이유를 알고 행하는 이해력이 있는 분
갑작스러운 변화에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분
우대사항
이커머스, 플랫폼 서비스에서의 CS/CX 경험이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