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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력/신입] CX 담당자

호스트 컨시어지팀 소개
호스트 컨시어지팀은 두 파트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고객경험셀: 고객(프립 유저/호스트)의 경험 최적화를 위해 끊임없이 고민합니다.
호스트 컨시어지셀 : 프립 호스트가 프립에서 자신의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상품 제작, 디자인, 마케팅 등을 지원합니다.
주요업무
1.
고객/판매자의 CX 관리
카카오톡 채팅/이메일을 통한 문의 응대
분쟁에 관여하지 않으며, 이용약관에 따른 처리와 보상이 주된 업무
VOC를 수집/분석하여 유관부서와 소통하고 사용자의 경험 개선에 참여
VOC 데이터를 바탕으로 서비스 운영 정책을 수립하고 실행
FAQ 페이지, 카카오톡 챗봇 업데이트
대외 민원 접수 시 이메일을 통해 관련 기관과 소통
2.
플랫폼 운영 지원
고객 경험 극대화를 위해 운영 정책에 기반하여 판매 상품 / 게시글 모니터링
신규 상품 오픈을 위한 검수 및 등록 가이드 제시
서비스 업데이트 시 상품 등록/운영 가이드 수정
판매자 주간 정산(판매자가 지급 요청한 정산서를 취합하여 기안 작성)
판매자의 상품 운영에 필요한 공지사항 작성 및 게시
주말 CS 파트타이머 관리
3.
호스트 컨시어지 서비스 운영
호스트(판매자)가 프립에서 원활하게 상품을 만들고 판매할 수 있도록 상품 제작, 기획전, 마케팅 등을 제공
자격요건
1~3년의 고객 상담 업무 경력이 있는 분
내/외부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글을 이용한 커뮤니케이션이 능숙한 분
고객의 문의 사항을 명확하게 파악하여 처리할 수 있는 분
고객 경험 극대화를 위해 서비스를 개선해 보신 분
정책 개선을 기획하고 직접 실행하며 업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분
우대사항
이커머스, 플랫폼 서비스에서의 CS/CX 경험이 있는 분
카카오톡 챗봇 서비스를 기획/활용해 보신 분
갑작스러운 변화에도 리스크를 예측하고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분
근무조건
근무시간 : 주 5일 근무(평일), 시차출퇴근제(오전 8~11시 사이 자율 출근 후 휴게시간 포함 9시간 근무)
급여수준 : 상호협의 (4대보험 포함, 퇴직금 별도)
근무형태 :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지원방법
지원방법 : 이메일 접수(hr@frientrip.com)
메일 제목 : N월_포지션명_지원자이름_지원합니다.
서류 제출 : [필수 - 이력서, 자기소개서] / [선택 -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