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력] B2B 제휴 담당자

제휴사업팀 소개

프립 제휴사업팀은 외부 기업 및 지자체 등 파트너와 협업하여 프립 서비스와 결합된 상품을 기획하고 실행하는 팀입니다.
기업, 지자체, 공공기관, 대학 등 외부 고객사를 대상으로 프립의 다양한 상품을 컨설팅하고 제공하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프립과의 협업을 원하는 다양한 B2B 파트너들이 있습니다.
제휴사업팀은 파트너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프립을 통해 그들의 비즈니스와 이해관계자들을 위한 즐거운 여가 프로그램을 제안합니다.
팀워크와 독립적인 업무 수행이 동시에 요구되는 직무이고, 다양한 산업 및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한 경험 축적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B2B 제휴와 관련하여 프로젝트 기획 및 운영에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업무에 참여하여 회사의 성장을 이끄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실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주요 업무

1.
B2B 제휴 전략 수립 및 실행
클라이언트의 요구에 맞는 프로젝트 설계 및 운영 방안 도출
새로운 제휴 파트너를 발굴하고, 기존 파트너와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관리
2.
제휴 계약 협상 및 프로젝트 관리/운영
인바운드 제휴 문의에 대한 즉각적인 대응
프로젝트 진행을 위한 기획안 작성
제휴 파트너와의 계약 조건을 협상하고, 계약서 작성 및 체결을 진행
제휴와 관련된 프로젝트의 일정, 예산, 리소스를 관리하며 원활한 진행을 위한 조정
기업간 취미/여가/프로모션 프로젝트의 원활한 수행을 위한 현장 운영
내부 팀(마케팅, 세일즈, 제품 개발 등)과의 협업을 통해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완료될 수 있도록 지원
3.
고객 및 파트너와의 소통 및 유지 관리
제휴 파트너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관계를 강화하고, 장기적인 협력 관계를 유지
고객의 요구와 피드백을 반영하여 제휴 프로그램을 개선하고, 성과를 극대화

자격 요건

1.
경력
B2B 제휴, 파트너십 또는 AE 직무에서 최소 3년 이상의 경력
제휴 관련 프로젝트 관리 및 운영 업무 경험 보유
2.
업무 능력
고객 및 파트너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계약 협상 및 관계 관리 능력
프로젝트 관리 및 일정 조정, 운영 능력
프로젝트 현장 운영 능력
데이터 분석 및 기획안 작성 능력
3.
문제 해결 및 대응 능력
제휴 진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접근법
다양한 부서와의 협업을 통해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고, 목표 달성을 위한 전략 수립 능력

우대 사항

1.
창의적이고 전략적인 사고
기존의 제휴 모델을 넘어서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전략을 제시할 수 있는 능력
2.
스타트업 및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의 경험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 유연하게 대처하고, 스타트업에서 제휴 업무를 경험한 지원자 우대
근무조건
근무시간 : 주 5일 근무(평일), 시차출퇴근제(오전 8~11시 사이 자율 출근 후 휴게시간 포함 9시간 근무)
급여수준 : 상호협의 (4대보험 포함, 퇴직금 별도)
근무형태 :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지원방법
지원방법 : 이메일 접수(hr@frientrip.com)
메일 제목 : N월_포지션명_지원자이름_지원합니다.
서류 제출 : [필수 - 이력서, 자기소개서] / [선택 -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